오늘 공부할 분량
10월 21일 토요일
Part.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
05_프로모션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[심화]_1편
01. KEY VISUAL이란?, 기획안파악하기, 컨셉설정하기

공차에서 나온 광고 기획안을 파악하기 -> 중요한 내용 파악
- 프로모션 목적 :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로 시즌 음료 구매 활성화
- 프로모션 목표 : APP 멤버쉽 가입 수 증가
- 프로모션 대상 : 공차 음료 소비자
- 프로모션 혜택 : 할인권 증정
- 프로모션 혜택 제공방법 : 멤버쉽 가입 후 쿠폰받기 클릭
- 프로모션 기간 : 12.1 - 12.31 [한달간]
- 프로모션 디바이스 : 모바일

출처. 제로베이스 콘텐츠 마케팅 스쿨



-> 각 사이트에서 필요한 폰트/이미지들 셀렉하기
03. 1차 스케치하기
스케치를 그려보는 연습을 가져봄
내일 공부할 분량
10월 22일 일요일
06_프로모션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[심화]_2편
'CM15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19.스터디노트_Part_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(7) (0) | 2023.10.24 |
---|---|
#18.스터디노트_Part_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(6) (0) | 2023.10.23 |
#16.스터디노트_Part_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(4) (0) | 2023.10.18 |
#15.스터디노트_Part_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(3) (0) | 2023.10.18 |
#14.스터디노트_Part_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(2) (0) | 2023.10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