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M15기

#16.스터디노트_Part_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(4)

오늘 공부할 분량

10월 20일 금요일

 

 

Part.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

04_프로모션 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(1)

 


7. 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

프로모션 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 [기초]

01. KEY VISUAL 이란? & 기획안 파악하기

  • KEY VISUAL 이란?
  • 기획안 파악하기
  • 컨셉 설정 및 무드보드 제작
  • 1차 스케치하기
  • 프로모션 디자인 KEY VISUAL 제작하기
  • KEY VISUAL 확장하기

 

-> 영화에서 시작된 KEY VISUAL 단어 (2~3시간 짜리 영화를 가장 잘 표현한 한 장면)

 

 

기획안 파악하기

  • 프로모션 목적
  • 프로모션 목표
  • 프로모션 대상
  • 프로모션 혜택
  • 프로모션 혜택 제공방법
  • 프로모션 기간
  • 프로모션 디바이스

 

 

4. 프로모션 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 [기초]

(2) 컨셉 설정, 무드보드 제작, 1차 스케치하기

 

출처. 제로베이스 콘텐츠 마케팅 스쿨

  • 프로모션 목적 : 빅맥 햄버거에 대한 이미지 재고와 모바일앱주문 활성화
  • 프로모션 목표 : 모바일앱 다운로드 수 증가
  • 프로모션 대상 : 햄버거를 즐기는 수요층
  • 프로모션 혜택 : 1+1 쿠폰 증정
  • 프로모션 혜택 제공방법 : 구매인증 후 모바일앱에서 다운로드
  • 프로모션 기간 : 8.31 - 9.5[6일간]
  • 프로모션 디바이스 : 모바일

 

-> 연출을 파악하고 사용된 폰트도 파악하기!

 

 

 

4. 프로모션 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 [기초]

(3) 프로모션 디자인 KEY VISUAL 제작하기 (1),(2)

강의를 보며 따라한 예제

연습한 예제 크게 보기


4. 프로모션 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 [기초]

(5) KEY VISUAL 확장하기

강의를 보며 따라한 예제

 

 

 


 

내일 공부할 분량

10월 21일 토요일

 

Part.07_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

04_프로모션 디자인_KEY VISUAL 디자인(2)